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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츠비시 마이크로소프트 자동차의 연비 비리 파워포인트 2016 무료설치 발견에서 20일에서 1년.미츠비시 자동차는 닛산 자동차의 산하에 들어 과거 V글자 회복에 성공한 닛산의 수법에 배우고 개혁을 서두르고 있다.다만 국내 판매는 크게 떨어지고 있으며 잃어버린 신뢰와 기술력의 회복이 쉽지 않다.
미츠비시 자동차는 지난해 4월 20일 닛산에 파워포인트 2016 무료 제공 분도 포함 경차 4차종에서 연비를 잘 보이기 위한 데이터를 수정했다고 발표.1991년부터 법령에 따르지 않는 측정법을 쓰고 2006년 이후에 판 전 차종에서 비리가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부정의 배경에는 90년대의 확대 노선의 실패와 00년대의 리콜 파워포인트 2016 설치 은폐로 나아갔다. 회사 조직의 열화가 있다.인재 키젠 유출로 개발 현장이 항아리화, 과대한 기준에 시달리는 가운데 특별 조사 위원회가 법규 위반에 대한 의식이 극히 희박이라고 지적한 토양이 태어나고 있다.
비리 발견 직후인 지난해 5월, 미츠비시 자동차는 파워포인트 2016 체험판 닛산과 자본 업무 제휴에 기본 합의.다음 6월부터 닛산 제품키 출신의 야마시타 미츠 히코 씨가 부사장을 맡아 개발 현장 개혁을 추진하고 왔다.올해 4월 하루까지 전 31항목의 비리 방지책을 실시.비리를 일으킨 부서는 야마시타 씨의 직할로 한다.관리직 2할을 매년 반드시 보내고 항아리화도 막는다.야마시타 씨는 개혁은 파워포인트 2016 정품인증 규칙화, 구체화가 관건이다고 말했다.
부정의 무대가 된 개발 부문 뿐 아니라 경리 재무 부문 등도 포함하여 데이터 위주의 개혁을 철저히.지난해 말부터 미쓰비시 크랙 회장을 맡은 카를로스 곤 씨가 닛산의 재건에서 쓰던 수법이 본보기다.세계 시장에서의 판매 상황 등 월별 데이터를 파워포인트 2016 인증 경영진이 신속하게 파악하고 검증하는 체제도 도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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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건은 인재 활용이다.리콜 은폐 후의 개혁으로 무설치 재무 기반이 안정된 뒤에도 사람이 부족하다에만 투자가 진행되지 않는 상태가 계속 되고 왔다.올해부터는 닛산에 맞은 다운 간부 인력 외, 중도 입사한 e조, 젊은 여성과 외국인을 적극적으로 등용하는 토렌트 자세를 내세운다.간부는 목표는 전혀 새로운 회사다고 말했다.